교육이 중요한 거 알지?(rz)
임팩트비즈니스재단(IBA), 푸르메소셜팜에 미디어 장비 지원
임팩트미즈니스재단이 푸르메소셜팜에 지원한 미디어 장비
지난 연말, 푸르메소셜팜 강당에는 임팩트비즈니스재단(IBA)이 지원한 미디어 장비들이 설치됐어요. 덕분에 발달장애 청년들은 본격적인 장비를 갖춘 강당에서 종무식 겸 연말파티로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새해부터는 영상장비를 활용한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자립의 꿈을 키워갈 수 있게 됐습니다.
임팩트비즈니스재단은 기업과 손을 잡고 그 기업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살려 나눔문화 확산과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는 비영리재단입니다. 이들은 ESG실천기부챌린지 앱 '알지?(rz)'를 통해 지난 10월 17일부터 2주간의 캠페인을 통해 미디어장비 지원금 1200만 원을 모금했습니다.
‘알지?(rz)’는 일반 대중들에게 낯선 ESG를 쉽게 인지하고 일상 속에서 실천하고 행동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 기부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임팩트비즈니스재단은 푸르메소셜팜 소개와 함께 발달장애 청년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캠페인으로 목표한 모금에 성공하며 푸르메소셜팜 청년들에게 무사히 연말 선물을 전했습니다.
새 미디어 장비를 갖춘 강당에서 진행된 푸르메소셜팜 송년회
발달장애 청년들은 “화면이 크니까 영상이 더 좋아 보인다” “사람이 많은데도 마이크 소리가 커서 집중이 잘 된다”는 말들로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비장애 임직원들 역시 “예산이 없어 이동식 장비 하나로 이 공간, 저 공간 옮겨다니느라 행사 준비도 오래 걸리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기획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임팩트비즈니스의 지원 덕분에 여러 기획들을 시도해볼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고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알지? 회원들이 모은 사랑만큼 푸르메소셜팜 직원들의 새해 새 희망이 자라납니다.
*글= 지화정 대리 (커뮤니케이션팀)
*사진= 푸르메소셜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