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을 키우는 좋은 친구

MBC나눔 기부금 전달식


 


MBC의 사회공헌기업인 MBC나눔에서 또 한 번의 나눔으로 힘이 되어주었습니다. 2016년 7월부터 매달 빠짐없이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던 MBC나눔은 이번엔 바자회 수익금 기부로 따뜻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MBC나눔은 ‘사랑나눔바자회’ 수익금으로 푸르메재단에 장애어린이 재활치료비를, ‘소나기마켓’ 수익금으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맛있는 돼지고기 한돈 200만 원 상당을 지원했습니다.


푸르메재단과 어린이재활병원에 기금을 전달한 박혜영 MBC나눔 대표이사
푸르메재단과 어린이재활병원에 기금을 전달한 박혜영 MBC나눔 대표이사

6월 22일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박혜영 MBC나눔 대표이사는 어린이재활병원에 대한 소개를 듣고 치료받는 어린이와 병원의 상황에 대해 깊이 공감했습니다. 특히 푸르메재단의 다음 목표인 발달장애인을 위한 희망의 스마트팜 건립 사업에 큰 관심을 두고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박혜영 MBC나눔 대표이사는 “MBC도 장애인의 일자리와 자립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있고 관련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라며 “시청자 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언론으로서 할 수 있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는 “무엇보다 언론이 장애인에 대해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이야기를 해주면 푸르메재단뿐 아니라 장애어린이와 청년 그리고 그 가족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습니다.


장애인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좋은 친구인 MBC나눔, 참 고맙습니다.


*글= 장희정 간사 (모금팀)

*사진= 안길성 간사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