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장애 청년의 꿈을 위해
IBK투자증권 푸르메소셜팜 기부전달식 및 봉사활동
IBK투자증권이 푸르메소셜팜의 발달장애 직원을 응원하기 위해 3,000만 원을 기부하고, IBK투자증권 임직원으로 구성된 나눔봉사단 10여 명이 푸르메소셜팜을 방문해 총 2차례의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IBK투자증권의 기부로 푸르메소셜팜에는 지하수 열원을 활용한 수냉식 냉난방기와 하우스 측면 개폐기 등이 설치되어 올여름 계속된 폭염 속에서도 발달장애 청년 농부들이 쾌적하게 일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경기도 여주시는 올여름 최고기온이 40도를 기록할 만큼 무더웠습니다. 적절한 시기에 필요한 지원을 해줌으로써 푸르메소셜팜이 여름을 무사히 지낼 수 있었습니다.
IBK투자증권 나눔봉사단 10여 명은 6월과 9월 2차례 푸르메소셜팜을 방문해 발달장애 청년들과 함께 방울토마토 수확 및 곁순제거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땀 흘려 일하면서도 미소를 잃지 않은 IBK투자증권 임직원의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서정학 IBK투자증권 대표이사는 “푸르메소셜팜이 발달장애 청년들의 꿈의 일터로 발전하는 데 이번 기부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을 확대하면서 사회의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 대한 지원을 더욱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발달장애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꼭 필요한 지원을 하고, 귀한 시간을 내어 푸르메소셜팜을 방문,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진행해 주신 IBK투자증권 여러분 참 고맙습니다. 매년 여름, IBK투자증권이 전해준 따뜻한 나눔을 기억하겠습니다.
*글= 임하리 사원(마케팅팀)
*사진= 반준영 대리(기업협력팀), 최미정 사원(마케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