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함께 나눠요!
우리금융그룹 기부전달식
장광익 우리금융그룹 부사장(왼쪽)이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대표에게 기부금을 전달했다.
푸르메어린이발달재활센터의 발달장애 어린이 가족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우리금융그룹이 형편이 어려운 발달장애 어린이와 돌봄에 지친 부모를 돕기 위해 나눔을 전했습니다.
이 기부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장애어린이 가정에 재활치료비와 부모 상담비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 센터를 방문하는 장애어린이와 보호자가 더 쾌적한 공간에서 심리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재활치료실과 보호자 대기실 등을 개보수할 계획입니다. 우리금융그룹은 자체 캐릭터는 '위비프렌즈'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센터가 아동 친화적인 공간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재단 산하의 푸르메어린이발달재활센터는 장애 스펙트럼이 넓어 획일적인 방법으로 치료가 어려운 발달장애 어린이를 대상으로 출생 직후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생애주기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지난해 푸르메재활의원에서 푸르메어린이발달재활센터로 이름을 바꾸고 아동발달 전문 기관으로 발돋움했지요.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발달장애인 지원은 우리금융그룹 사회공헌사업 4대 핵심 분야의 하나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발달장애 어린이가 조기 진단과 치료를 통해 우리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우리금융그룹의 소중한 기부금으로 장애어린이들이 잘 치료받고, 그간 힘들었을 부모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글= 지화정 과장 (마케팅팀)
*사진= 임하리 간사 (마케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