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야구선수 이정후 (푸르메재단 홍보대사·더미라클스 회원)
“장애어린이의 건강한 성장과 장애청년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푸르메재단 홍보대사 이정후입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지나고 새해가 밝았습니다. 아쉬운 일은 모두 털어버리고, 좋은 일만 기억하며 행복한 새해를 맞으셨기를 바랍니다.
지난해는 제게 매우 뜻깊은 해였습니다. 좋은 성적을 거둬 타격 5관왕 타이틀과 함께 시즌 MVP를 받았을 뿐 아니라, 상금을 기부하며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에서 아이들을 직접 만났기 때문입니다. 힘든 재활치료를 이겨내고 꿈을 향해 노력하는 아이들의 모습에 저도 큰 용기와 힘을 얻었습니다.
또 푸르메재단이 경기도 여주에 건립한 푸르메소셜팜이 지난해 완공되었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스마트팜에 멋진 베이커리 카페까지 들어서 53명의 발달장애 청년이 근무하며, 많은 시민이 찾는 핫플레이스가 되었다고 하지요? 올해는 저도 농장을 찾아가 그 모습을 직접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은 분의 노력으로 재활치료를 받은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라 좋은 일터에서 일할 수 있는 사회가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 노력에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낍니다. 장애청년들이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일터가 우리나라 곳곳에 세워질 날을 기대합니다.
제가 프로야구 선수가 되기까지 많은 분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한국프로야구를 아껴주시는 팬들의 사랑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 사랑을 사회에 돌려드리는 마음으로 장애인이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하겠습니다. 어려운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고 꿋꿋이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장애어린이와 청년들을 늘 응원합니다.
사랑하는 분들과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푸르메재단 홍보대사
이 정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