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메재단-한국지역난방공사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협약



푸르메재단과 한국지역난방공사는 28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한국지역난방공사 본사에서 국민생활체육 전국철인3종경기 연합회 · 은총이 가족(박지훈)  ·  션(노승환)과 ‘은총이와 함께하는 희망나눔 철인3종  경기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장애어린이들을 위한 나눔문화확산 유도 및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이 협약으로 각 기관 및 개인은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 속에 대회 홍보 및 다양한 나눔 활동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푸르메재단은 기부금에 대해 대회 개최 전 사용목적을 확정하고 그 목적에 맞춰 기부금을 사용한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대회 주최기관으로 대회에 들어가는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대회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며 임직원들의 봉사활동 참여를 유도하기로 했다.


국민생활체육 전국철인3종경기 연합회는 대회 주관기관으로 수도권 장소 관련 지자체 협의 및 장비 관리 등 전반적인 행정 및 행사진행 업무를 맡게 된다.


은총이 가족(아버지 박지훈)은 대회의 아이콘으로 기획운영에 적극 참여하며 나눔 문화 확산을 선도하게 된다.


션은 대회 홍보대사로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션과 은총이 아버지 박지훈씨는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의 필요성을 알리고자 지난 10월 14일 전북 군산 새만금 비응항에서 열린 ‘은총이와 함께하는 2012 새만금 철인3종 경기 대회'에 참가했다. 션은 이날 희귀난치병을 앓고 있는 은총이를 위해 수영 1.5km, 사이클 40km, 마라톤 10km 경기를 3시간 2분에 완주해 보는 이들의 박수를 받았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대회경비 1500만원을 후원, 장애아동들의 치료비를 지원하는 따뜻한 동행에 앞장섰다.


 


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