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메재단 후원자모임 맥주번개!


8월의 끝자락! 무더위를 극~뽁하기 위한 맥주번개 후원자모임이 푸르메재단 2층에서 열렸습니다.  맥주의 힘이란 게 얼마나 대단했던지 낯선 분위기는 찾아볼 수도 없이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모임은 그 동안 뵙지 못한 분들, 또 새로운 후원자 분들이 자리를 꽉! 채워주셨기에 더욱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한 분 한 분 각기 다른 이유들로 푸르메재단과 소중한 인연을 맺어 주셨는데요,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 푸르메재단의 든든한 응원군들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가 한창인 재단 사무실~!


정성을 담아 손수 준비한 음식들은 물론^^

손님맞이 세팅까지 완료! 설레는 마음으로 모임을 준비하는 김미애팀장님~

 



직원들이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준비하는 사이, 후원자 한 분 두 분이 도착하여 자리를 채워주셨습니다.


아직 도착하지 않은 분들을 기다리며 나눔카드를 열심히 작성해주시는 우리의 후원자분들~ 나눔에 대한 의미를 짧게나마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고, 선물로 치실과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어드렸답니다!


윤정은 후원자님(좌), 윤용찬 후원자님(우)

맥주를 ♥ 하고, 푸르메재단을 응원해주신다는 공통점으로 똘똘 뭉친 후원자분들을 위해 푸르메재단 백경학 이사님의 맥주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강연이 끝나고, 환하게 불을 밝히자 맥주의 기운으로 발그레해진 볼을 선보이며 자기 소개하는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모두가 진솔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쉴 틈 없이 웃음을 선사해주셨습니다.


대학생 때 우연히 푸르메재단을 알게 되신 분도 있었고, 이사님의 강연을 듣고 푸르메재단에 관심을 갖게 되신 분, 푸르메나눔치과를 이용하시면서 또 인턴과 자원봉사활동을 하는 등등의 작은 인연들이 모여 오늘의 자리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똑각 똑각 움직이는 시계바늘이 야속하리만큼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었는데요, 더욱더 자주 후원자분들이 얼굴을 마주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후원자분들의 작은 정성과 소중한 마음이 모여 9월 7일 세종마을 푸르메센터가 착공식을 열 수 있게 되었고, 장애인들의 치과치료를 할 수 있었으며, 장애어린이들에게 작은 희망들을 선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후원자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 드리며, 더욱더 재미있고 신선한 후원자모임을 준비하는 후원사업팀이 되겠습니다!




다음 후원자모임은 어떤 테마일지 기대되시죠~? 곧 만나러 갑니다^.^


*글= 후원사업팀 박미리간사

*사진=김수현간사


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