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나눔과 기부


재능나눔 -함박웃음 지어 봅니다.


2007년 8월 나눔 치과를 개원할 때부터 매주 하루씩 나오셔서 치과 자원봉사를 해주신 이동준 원장님과 장애인 치과 치료비를 지원을 위해 결성된 100인 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신 황재필 원장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대학동기로 만나 함께 치과를 운영하시면서 서로 경쟁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장애인분들의 치과진료를 통해 웃음을 되찾아 주신 이동준, 황재필 원장님 감사합니다.



인세나눔- 김효진 PD를 아시나요?  


며칠 전 기부를 약속해 주신 CBS-FM 93.9MH [아름다운 당신에게] 프로그램 담당 PD 김효진님을 기억하시나요 ?


“이 장면을 아시나요?”의 저자 중 한분이신 김효진 PD님이 약속하신 대로 자신에게 할당된 1%의 인세 전액 830,000원을 입금해 주셨습니다.


오페라의 아름다운 선율과 장면을 기억하기 위해 기획된 “이 장면을 아시나요?”를 구입하시면 좋은 정보도 얻고 장애인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


가진 재능과 선한 마음을 통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당신이 참 고맙습니다.



후원나눔-여행을 통해 장애아동·청소년들이 한 뼘 자라났습니다.


2006년부터 매년 장애아동·청소년들에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해 주셨던 중앙씨푸드 장석 사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은 감사장을 드렸습니다.


비록 우리의 마음을 전달하기에는 작은 한 장의 감사장이었지만 여행에 참여한 장애 청소년들의 행복한 추억과 시간이 함께 보태어진 마음이었습니다.


여행을 통해 장애 청소년들이 친구를 만나고 자연을 만나고 세상을 만나며 스스로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장애아동 청소년들이 바다처럼 드넓게, 산처럼 당당하게, 들녘처럼 푸르게 넓은 세상으로의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장석 사장님,


당신이 있어 우리는 희망을 이야기 합니다.


글=배분사업팀 김미애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