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민들의 아름다운 기부

화성시민들의 아름다운 나눔

경기국제보트쇼 기간 중 음식 판매 수익금 기부


지난 6월 3일부터 7일까지 화성시 전곡항에서 열린 경기국제보트쇼 및 코리아매치컵대회 기간 동안 화성시 생활개선회와 전곡 2리 마을회에서 향토음식관을 운영해 모금한 수익금 240만원을 푸르메재단에 기부해 주셨습니다.


더운 날씨 속에 봉사활동을 펼친 화성시민들은 음식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이라서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최 시장과 백경학 상임이사는 화성 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아름다운 기부 행렬이 앞으로도 계속해 이어질 수 있도록 부탁을 드렸습니다.9월 1일 화성시 생활개선회 임춘랑 회장과 전곡 2리 마을회 최종열 회장 등은 최영근 화성시장과 푸르메재단 백경학 상임이사를 만나 재활병원 건립를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최 시장은 화성 의료복지타운이 장애인복지를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 푸르메재단의 재활병원 건립을 위해 화성시 공무원, 시민, 기업이 함께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습니다.앞서 푸르메재단은 지난해 11월 경기도 화성시와 협약을 맺고 향남읍 상신리 62번지 화성 의료복지타운 내 푸르메재활전문병원 건립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자치단체가 부지를 제공하고 시민사회가 힘을 모아 사회공익적 재활병원을 짓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소중한 기금을 기부해주신 화성시민들께 감사드립니다.


  


onclick="ga('send', 'event', '스토리', '버튼클릭', '기부하기', 1);">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