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잔에 담긴 나눔의 기쁨 - 커피리아 5% 나눔기금 약정식


지난 8월 13일, 신선한 최고급 원두커피와 다양한 커피용품의 온라인 판매 업체인 커피리아(대표 정성원)와 푸르메재단은 ‘커피리아 5% 나눔 기금’ 약정식을 가졌습니다.


커피리아(www.coffeeria.com)는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등 여러나라의 상위 2% 이내의 최고급 생두를 수입해, 커피의 신선한 향과 깊은 맛을 그대로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소비자의 주문 후 갓 볶아낸 원두만 판매하는 온라인 판매 업체입니다. 커피리아는 원두 외에도 가정에서 쉽고 편리하게 커피의 맛을 전문가의 손길로 느낄 수 있도록 에스프레소 머신, 드립퍼 등 다양한 커피용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리아는 푸르메재단의 장애재활전문병원 건립을 위한 ‘커피리아 기금’을 마련해 앞으로 매월 온라인 판매 수익금의 5%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게 됩니다.


8세기 에티오피아에서 시작된 커피는 홍해를 건너 아라비아에 전해지면서 ‘아라비아의 와인’이라 불리며 세계에 널리 퍼졌습니다. 21세기 오늘날까지 커피는 은은한 향과 깊고 그윽한 커피맛에 심신 안정 효과까지 더해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꼭 필요한 장애재활병원 건립에 대한 염원이 가정으로 배달되는 향긋한 커피 향을 타고 널리 널리 퍼져 커피 한잔의 담긴 나눔의 기쁨이 쑥쑥 커져가길 기원해봅니다.


<향긋한 커피 한 잔 마시며 나눔의 기쁨도 누려보세요!>





 





 


문의전화 - 02) 517 -9001

평일 - 10:00 ~ 06:00

- 10:00 ~ 02: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