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메나눔치과, 두 배로 넓어졌습니다!

푸르메나눔치과, 두 배로 넓어졌습니다!
-장애인 환자들 크게 몰려 2층까지 확대-

푸르메나눔치과 이동준 부원장이 23일 나눔치과의 2층 문을 연 뒤 첫 환자를 맞아 진료를 하고 있다.
푸르메나눔치과 이동준 부원장이 23일 나눔치과의 2층 문을 연 뒤 첫 환자를 맞아 진료를 하고 있다.

푸르메나눔치과가 장애인 환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2층까지 공간을 넓혀 한층 쾌적하게 진료할 수 있게 됐습니다. 나눔치과는 재단사무실 2층에 유닛체어 3대를 추가로 마련하고 23일 첫 환자를 맞아 진료를 시작했습니다.
2층 진료실에는 1층 진료실에 있던 3대의 유닛체어 가운데 한 대를 옮겨왔습니다. 여기에 아이티덴탈에서 두 대를 기증받아 모두 세 대의 유닛체어를 갖추었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 1층 진료실은 한결 넉넉해진 공간에서 환자분들을 모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2층 진료실에서는 대로변이 시원스런 통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환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난 2007년 여름 문을 연 푸르메나눔치과는 휠체어 이용자 등 장애인 환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1층에 진료실을 마련했습니다. 그러나 나눔치과를 사랑해주시는 수많은 환자분들을 제대로 모시기에 비좁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2층 진료실은 이제 비교적 거동이 자유로운 장애인 환자들이 오랜 대기시간으로 인한 불편함 없이 이용하시게 됩니다.

푸르메재단은 나눔치과를 장애인이 주인 되는 친절한 병원, 속 시원하게 오복의 기쁨을 되찾아드리는 수준 높은 병원으로 키워가겠습니다.

(장애인 치과진료 문의 : 02-735-0075 www.purm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