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푸르메재단 관리운영팀장
장애인이 행복하면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열어가는 푸르메재단은 2005년 설립된 비영리재단입니다. 푸르메재단에서 희망을 이야기 할 직원을 찾고 있습니다.
-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분야 | 인원 | 응시자격 및 담당업무 |
관리운영팀장 | 1명 | 담당업무 - 인사 / 노무 - 총무 - 산하시설 관리 응시자격 |
- 전형방법 및 일정
- 전형방법 :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서류 접수기간 : 2017년 8월 2일 (수) ~ 8월 13일 (일)
- 서류 접수처 : 푸르메재단 사무국
- 서류 접수방법 : 이메일(HR@purme.org)만 접수
※ 접수 시 파일명을 반드시 “관리운영팀장 지원 – 홍길동(성명)”으로 바꾸어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 결과 발표 : 개별 통보
- 면접 일정 : 2017년 8월 17일 (목)
- 최종 결과 발표 : 2017년 8월 21일 (월)
※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 근무시간 및 급여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월요일~금요일)
- 급 여 : 푸르메재단 급여 규정에 따름
- 4대 사회보험 : 적용
- 퇴직금 : 퇴직금 별도 적용
- 수습기간 : 2개월
- 응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푸르메재단 양식에 한하며 붙임파일 다운하여 작성 바랍니다.)
※ 자기소개서는 경력사항 위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유양식 2장 이내)
※ 경력사항은 재직 중 본인 주요업무를 가급적 자세히 기술하시기 바랍니다.
- 경력증명서(본인의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자격증, 면허증, 수료증 등 사본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채용심사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문의 : 푸르메재단 경영지원팀 인사담당자 02-6395-7111 / http://www.purm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