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79호 - "특별한 기부방법이 있나요?"

Q. 아이가 곧 돌을 맞는데요. 소중한 날인만큼 의미 있게 보내고 싶습니다.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기부방법이 있나요? - 서울 마포구 김현중 씨

푸르메재단에서는 특별한 날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에 동참하는 ‘미라클데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부모님들이 첫 생일을 맞은 아이에게 뜻 깊은 선물을 주고 싶다며 돌잔치 축의금의 일부를 기부하시곤 하는데요.

돌 외에 각종 기념일에도 ‘미라클데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쌍둥이 자녀의 건강한 성장을 자축하고 싶다는 부모님부터 조카의 졸업 선물로 기부를 신청한 이모, 용돈을 모은 저금통을 들고 온 어린이, 첫 월급의 일부를 보내 온 직장인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분들이 인생의 소중한 날, 이색테마로 ‘미라클데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기부자에게는 의미 있는 기념품이 제공되는데요. 10만 원 이상 기부할 경우 기부증서, 50만 원 이상 기부 경우 기부증서와 함께 기념사진이 들어간 기념액자를 증정합니다. 푸르메재단을 방문하면 추억이 되는 기념촬영도 할 수 있습니다.

푸르메재단이 내년 봄 개원을 목표로 마포구 상암동에 건립 중인 어린이재활병원은 장애어린이들에게 재활치료와 사회복귀를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미라클데이 캠페인에 참가하면 하루 500여 명, 연간 15만 명에 달하는 장애어린이들이 제대로 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생의 소중한 날 나눔을 더해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의 기적을 만들어 주세요.

| 미라클데이 캠페인 문의 : 02-720-7002

 

‘이런 거 질문해도 될까?’ 차마 묻기 망설여졌던 질문
‘이건 좀 물어보기 민망한데...’ 묻기를 포기했던 질문
‘별 건 아니지만...’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 질문
‘검색해도 안 나와요’ 포털사이트도 모르는 질문

푸르메재단에 대해서라면 어떤 질문이든 환영합니다.
전화도 메일도 얼굴 맞대기도 부담스러워 끙끙 앓고 있었다면 지금이 절호의 기회!

11월 20일(금)까지 질문을 보내주시면 한 분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채택된 질문은 답변과 함께 다음호 12월 2일(수) 담쟁이에 실립니다. (원하신다면 익명 보장)

 

무엇이든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