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데이 캠페인] 2월 11일, 푸르메 왕언니 동화작가 임정진 님이 함께합니다!
[기부데이 캠페인] 2월 11일, 푸르메 왕언니 동화작가 임정진 님이 함께합니다!
오늘은 기부데이, 11일입니다. 기부데이란 나(1) 말고 한 사람(1)을 더 생각하는 날로 나와 다른 누군가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날입니다.
푸르메재단 홍보대사 이지선 씨와 열혈기부자가 함께 하는 기부데이. 2월에는 푸르메의 ‘왕언니’ 임정진 동화작가가 나섰습니다.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를 비롯해 100여 권의 동화를 쓴 임정진 작가는 2008년 장애청소년의 글쓰기를 지도하면서 인세 기부와 자원봉사 등 푸르메재단에 아낌없는 애정을 보내주고 있습니다.
“어린이의 마음성장은 용기와 지혜 가득한 동화로, 어린이 재활치료는 푸르메재단이 짓는 어린이재활병원에서!”
장애어린이를 위한 병원에 기부하고 임정진 작가의 한 마디에 공감한다면 지금 전화주세요. 목표는 100통! “따릉따릉~” 060-700-1002. ARS 전화 한 통이면 완료. 소중한 통화료 2천 원은 마포구 상암동에 짓고 있는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의 벽돌 한 장이 됩니다. 어린이재활병원은 장애어린이들에게 내일을 바라볼 수 있는 튼튼한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이지선 씨, 임정진 작가와 함께 장애어린이에게 희망을 전해주세요.
매달 11일 기부데이 캠페인과 만날 수 있는 곳
- 푸르메재단 페이스북 http://facebook.com/purmefoundation
- 푸르메재단 트위터 http://twitter.com/purmefoundation
- 이지선 페이스북 http://facebook.com/ezsun
- 이지선 트위터 http://twitter.com/ezsun_net
ARS 후원전화 : 060-700-1002 |
* 기부데이 캠페인은 조하영 작가가 재능기부로 함께합니다.
푸르메재단은 장애어린이가 제 때 제대로 된 치료를 통해 건강해지길 희망합니다. 의료진들이 전문적으로 치료하고, 교육과 직업훈련을 통해 장애어린이를 당당한 사회 구성원으로 키워가는 통합형 전문재활병원을 세우겠습니다.
- 대 상 : 장애어린이와 청소년 중심, 취약계층 비장애어린이를 포함한 지역주민
- 위 치 :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628번지
- 규 모 : 지상 7층, 지하 3층 (약 5,500평)
- 구 성 : 재활병원, 어린이병동, 직업재활센터, 어린이도서관, 병원학교, 수영장 등 2016년 개원할 예정입니다.
- 한 통의 전화로 장애어린이들의 희망이 될 아름다운 병원을 지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