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신문] 벨르제이, 푸르메재단에 1억 원 기부… 장애아동·청년 지원

6년째 고객과 ‘만원의 행복’ 기부 캠페인 진행

ⓒ푸르메재단

푸르메재단은 14일 뷰티 브랜드 ‘벨르제이’가 지난 연말 고객과 함께 진행한 캠페인 수익금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벨르제이는 뷰티 크리에이터 김혜정 대표가 이끄는 브랜드다. 소비자의 지지를 얻어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뷰티, 이너뷰티, 헬스, 다이어트 푸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적극적인 사회 환원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연말마다 고객이 1만 원 상당의 제품을 구매하면 그만큼의 금액을 벨르제이가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만원의 행복 캠페인을 6년째 진행하고 있다.
이렇게 모은 기금을 매년 기부해온 벨르제이는, 올해 장애아동·청년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푸르메재단에 전달했다.

김 대표는 “세상을 떠난 발달장애 형제가 있어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들의 아픔을 잘 알고 있다.”며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행복하게 사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벨르제이 고객들과 함께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푸르메재단 백경학 상임대표는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우리 사회에 아름다운 나눔 문화를 확산해준 것에 감사하다.”며 “따뜻한 마음을 잘 간직하며 보내준 기금을 도움이 시급한 장애아동과 장애청년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박성용 기자

출처 : https://www.welfare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07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