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 '걸음 기부 캠페인'…현대제철, 푸르메재단에 5000만원 기부

'걸음 기부 캠페인'…현대제철, 푸르메재단에 5000만원 기부

2023-01-26

 

김형창 현대제철 지속가능경영팀장(왼쪽)과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가 기금 전달식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제철) 김형창 현대제철 지속가능경영팀장(왼쪽)과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가 기금 전달식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제철)

현대제철이 임직원이 참여한 ‘걸음 More 마음 More’ 걸음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5000만원을 비영리단체인 '푸르메재단'에 기부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캠페인은 1억보 달성시 5000만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현대제철은 지난해 9월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진행된 캠페인에서 당초 목표였던 1억보의 두 배가 넘는 2억2000보를 달성했다. 캠페인으로 조성된 5000만원은 푸르메재단을 통해 거동이 불편한 장애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외출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활용된다.

기증된 특수유모차는 장애 어린이들의 신체에 맞춰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제작사가 직접 각 가정을 방문, 해당 어린이에게 꼭 맞는 사양으로 유모차가 제작됐다.

 

백해림 푸르메재단 팀장은 "장애 어린이의 성장에 맞춰 적절한 크기의 유모차로 계속 교환해야 하기 때문에 경제적 부담이 매우 크다"며 "걸음 기부 캠페인은 장애 어린이 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은지 기자

 

출처: https://www.newswork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3706

 

 

 

상세보기
X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

1. 수집항목: 이름, 이메일, 성별, 연령

2. 수집 이용 목적: 광고성 정보 발송(푸르메재단 소식 등)

3. 보유 이용기간: 동의 철회 시까지

4. 개인정보 처리위탁

제공대상 개인정보 이용목적 개인정보 항목
스티비 이메일(뉴스레터) 발송 이름, 이메일, 성별, 연령
㈜더블루캔버스 뉴스레터 신청 이름, 이메일, 성별, 연령

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거부권이 있으나 거부 시에는 뉴스레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