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 아동학대예방 서명릴레이 동참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 아동학대예방 서명릴레이 동참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아동학대예방 서명릴레이’ 캠페인 참여
“어린이는 우리의 꽃” 아동학대예방을 근절하기 위한 꾸준한 관심과 참여 약속
푸르메재단(이사장 강지원)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추진하는 ‘아동학대예방 서명릴레이’ 캠페인에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가 11일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명릴레이는 아동학대를 예방하기 위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고 아동을 위한 안전한 사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각계 주요인사와 시민을 대상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서명에 동참한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는 “어린이가 행복하면 우리사회 모두가 행복하다. 어린이는 우리의 꽃”이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앞으로도 아동학대가 근절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참여로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는 차기 서명 참여자로 대중을 위한 과학 강연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이정모 서울시립과학관장을 추천했다.
한편, 푸르메재단은 장애어린이들이 제때 알맞은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 국내 유일의 통합형 어린이재활병원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을 건립 및 운영하고, 장애어린이에게 맞춤형 재활치료를 제공하는 의원급 의료기관 ‘푸르메재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