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기부천사' 션, 만원의 기적 기부자들과 뮤지컬 관람
'기부천사' 션, 만원의 기적 기부자들과 뮤지컬 관람
2012-11-19
[김양수기자] 가수 션이 착한 뮤지컬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7일 션과 만원의 기적 기부자들은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를 함께 관람한다. 푸르메재단이 주최하고 '오! 당신이 잠든 사이' 팀의 객석기부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푸르메재단의 홍보대사인 션과 지금껏 꾸준히 만원의 기적에 동참해 준 기부자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 이벤트다.
만원의 기적은 재활병원건립을 위해 매일 1만원씩, 1년간 365만원을 모아 기부하는 기적의 캠페인으로 지금까지 션, 정혜영 부부를 비롯해 많은 이들이 함께하고 있다. 특별히 이번에는 션과 함께 공연을 관람할 뿐 아니라 기부증서를 지참하고 온 기부자는 사진도 찍을 수 있으며 행운권 추첨 등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직접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푸르메재단 측은 ˝기부자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어떤 공연보다 따뜻한 내용의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이번 취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공연이어서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 동안 착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연령대별로 할인받는 행복한 할인이나 20대 응원할인 등을 선보여 왔던 '오! 당신이 잠든 사이' 팀 역시 ˝이번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공연을 보러오는 일반관객들도 나눔의 즐거움을 알게돼 기부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대학로 예술마당 2관에서 공연 된다.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