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푸르메재단 경영기획팀(총무) 채용

푸르메재단은요?

단순히 기부를 받아 장애인을 돕는 단체가 아닙니다.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 세상과 마주하라고 ‘등 떠밀어주는’ 곳입니다.

직원에게 이런 것을 요구합니다

‘무슨 일을 할 수 있는지’ 대신 ‘무슨 일을 하고 싶은지’ 묻습니다.
‘누가 왜 잘못했는지’ 따지는 대신 ‘어떻게 해결할 지’ 의견을 모으고,
‘그 일이 효율적인지’ 보다 ‘진정 옳은 일인지’를 고민합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커리어’라고 강조합니다

당신은 스스로를 위한 성장을 하시면 됩니다.
푸르메재단은 당신이 자랑할 수 있는 ‘커리어’가 되겠습니다.

 

⚫ 모집분야

구분

인원

담당업무 및 우대사항

근무지

경영
기획팀
팀원
(총무)
1

담당업무

전산 및 사내 네트워크 관리 (필수)
각종 자산 및 소모품 관리 (부동산/법인차량/비품/소프트웨어등)
 계약서 검토 및 관리 / 문서관리 / 사내 규정 검토 및 관리
구매 및 발주 관리
사내 행사 업무 기획 및 진행
기타 총무 업무 전반 개선 방안 기획
 

자격사항

관련 업무 3년이상 10년이하 (사원~대리급)
컴퓨터 활용능력(오피스,한글) 능통자
내부고객 서비스마인드 및 커뮤니케이션 우수자

 

우대조건

1종보통 운전면허 소지자 (실제 운전 가능자)

 

급여조건

– 회사내규에 따름
재단
사무국
(종로)

⚫ 전형방법 및 일정
– 전형방법 : 서류전형 1차 면접전형(실무자2차 면접전형(임원) → 최종합격
– 서류접수 : 20241111() ~ 20241124()

 

⚫ 접 수 처 : 푸르메재단 사무국

 

⚫ 접수방법

      – 자사양식 E-mail 접수 (hr@purme.org)

         E-mail 제출시 파일명을 지원부문-성명으로 작성 (: 경영기획팀(총무)-홍길동)

      – 사람인 / 잡코리아 온라인 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41129() 이전 개별 유선통보

      – 면접전형 : 서류전형 기간 중에도 수시 면접 예정

      – 최종합격자발표 : 개별 유선통보

 

⚫ 응시서류

      – 입사지원서,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푸르메재단 자사양식 다운하여 작성 바랍니다.)

         ※ 사람인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시 채용사이트 등록 이력서 지원 가능

      – 경력증명서, 자격증, 면허증, 수료증,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 입사시 제출

 

⚫ 기타사항

      – 전 부문 공통 입사후 3개월의 수습기간을 시행합니다. (, 급여 100% 지급)

      – 제출된 서류는 채용심사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비밀을 보장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이력서의 기재사항 착오, 누락 또는 연락불능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푸르메재단 경영기획팀(02-6395-7114)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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