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푸르메재단 경영기획팀(총무) 채용
푸르메재단은요?
단순히 기부를 받아 장애인을 돕는 단체가 아닙니다.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 세상과 마주하라고 ‘등 떠밀어주는’ 곳입니다.
직원에게 이런 것을 요구합니다
‘무슨 일을 할 수 있는지’ 대신 ‘무슨 일을 하고 싶은지’ 묻습니다.
‘누가 왜 잘못했는지’ 따지는 대신 ‘어떻게 해결할 지’ 의견을 모으고,
‘그 일이 효율적인지’ 보다 ‘진정 옳은 일인지’를 고민합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커리어’라고 강조합니다
당신은 스스로를 위한 성장을 하시면 됩니다.
푸르메재단은 당신이 자랑할 수 있는 ‘커리어’가 되겠습니다.
⚫ 모집분야
구분 |
인원 |
담당업무 및 우대사항 |
근무지 |
경영기획팀팀원(총무) |
1명 |
담당업무 – 전산 및 사내 네트워크 관리 (필수)– 각종 자산 및 소모품 관리 (부동산/법인차량/비품/소프트웨어등)– 계약서 검토 및 관리 / 문서관리 / 사내 규정 검토 및 관리– 구매 및 발주 관리– 사내 행사 업무 기획 및 진행– 기타 총무 업무 전반 개선 방안 기획자격사항 – 관련 업무 3년이상 10년이하 (사원~대리급)– 컴퓨터 활용능력(오피스,한글) 능통자– 내부고객 서비스마인드 및 커뮤니케이션 우수자
우대조건 – 1종보통 운전면허 소지자 (실제 운전 가능자)
급여조건 – 회사내규에 따름 |
재단사무국(종로) |
⚫ 전형방법 및 일정
– 전형방법 : 서류전형 → 1차 면접전형(실무자) → 2차 면접전형(임원) → 최종합격
– 서류접수 : 2024년 11월 11일 (월) ~ 2024년 11월 24일 (일)
⚫ 접 수 처 : 푸르메재단 사무국
⚫ 접수방법
– 자사양식 E-mail 접수 (hr@purme.org)
E-mail 제출시 파일명을 “지원부문-성명”으로 작성 (예 : 경영기획팀(총무)-홍길동)
– 사람인 / 잡코리아 온라인 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4년 11월 29일 (금) 이전 개별 유선통보
– 면접전형 : 서류전형 기간 중에도 수시 면접 예정
– 최종합격자발표 : 개별 유선통보
⚫ 응시서류
– 입사지원서,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푸르메재단 자사양식 다운하여 작성 바랍니다.)
※ 사람인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시 채용사이트 등록 이력서 지원 가능
– 경력증명서, 자격증, 면허증, 수료증,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 입사시 제출
⚫ 기타사항
– 전 부문 공통 입사후 3개월의 수습기간을 시행합니다. (단, 급여 100% 지급)
– 제출된 서류는 채용심사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비밀을 보장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이력서의 기재사항 착오, 누락 또는 연락불능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푸르메재단 경영기획팀(02-6395-7114)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