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기적을 나누다

미라클데이 캠페인 리뉴얼 (feat. 행덕챌린지) 


 


“아버지는 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셨어요. 카센터를 운영하며 들어오는 동전을 모아뒀다가 연말이 되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하곤 하셨지요. 나눔이 일상이었던 아버지의 15주년 기일을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어 ‘미라클데이’ 캠페인에 참여했어요. 선물을 주고받는 기쁨은 한순간이지만 그 돈으로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면 평생 기억에 남을 거예요.”  - 김영호 기부자 -



나의 기념일이 누군가에게 기적 같은 선물이 되는 날 ‘미라클데이’


결혼, 출산, 생일 같은 기념일은 물론, 일상에서 잠시 스쳐갈 뻔했던 행복한 하루들을 모아 추억할 수 있는 날들로 차곡차곡 쌓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내 삶이 조금은 더 풍성해지지 않을까요?


‘미라클데이’ 캠페인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오늘을 장애어린이, 장애청년들과 함께 나눠보세요. 당신을 위한 날이라고 생각했던 하루, 그들에게는 기적을 선물 받은 특별한 날로 기억이 될 거예요. 나의 기념일이 또 다른 누군가에게 기적이 되는 날 ‘미라클데이’ 캠페인과 함께하세요.


소중한 날을 나눠주신 당신께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습니다.


[미라클데이 리뉴얼 이벤트] 기념일 축하파티를 위한 파티키트 제공! (~2021.10.31)



10월 31일까지 미라클데이에 참여하신 분들께 풍선, 풍선 스탠드, 가랜드로 구성된 ‘파티 키트’를 드립니다. 소중한 가족, 가까운 친구와 함께 당신의 기념일을 함께 즐기며 선한 영향력을 펼쳐주세요!


 


'미라클데이' 바로가기


 



행덕챌린지 프로젝트 오픈!


유연석, 손호준, EXO 시우민, 박서준, 슈퍼주니어 규현 이상엽, 이진욱, 임영웅, 정동원의 공통점은?


바로 조공 대신 기부에 앞장서는 성숙한 의식을 가진 팬들의 사랑을 받는 스타들이라는 것입니다.


푸르메재단은 2005년부터 국내 최초의 어린이 전문 재활병원인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을 추진하고 운영하면서 기부천사 션 홍보대사와 더불어 장애어린이들의 어려움에 공감한 수많은 스타와 팬들의 온정 어린 손길을 받아왔어요. 앞에 언급했던 스타의 팬들 외에도 정말 많은 팬들이 내 ‘최애’의 기념일을 맞아 장애어린이와 장애청년들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지요.


이런 팬들의 간절하고 아름다운 마음이 모인 그 소중한 날을 더 특별하게 추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어덕행덕챌린지(어차피 덕질할 거 행복을 나누며 덕질하자!)’ 캠페인을 오픈했습니다.


내 스타의 생일, 데뷔 기념, 앨범 발매 기념, 1위 수상을 기념해 행덕챌린지에 참여하고 스타의 사진을 담은 온라인인증서와 실물 기부증서, 기부금이 사용된 곳의 새로운 소식들을 받아보세요. 원하는 날에 맞춰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한 리워드도 제공된다는 사실! ‘행덕챌린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행덕챌린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