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연말 덥히는 따뜻한 전시

스페이스K 채러티바자 2019 개최


 


스페이스K 채러티바자 2019 전시장
스페이스K 채러티바자 2019 전시장

연말을 맞아 코오롱 문화예술 나눔공간 스페이스K에서 가슴 따뜻한 전시가 열렸습니다. 어려운 이들을 돕기 위해 벌써 8회째 진행되고 있는 채러티바자전입니다. 2014년부터는 장애어린이들의 재활과 자립을 위해 써달라며 전시 수익금을 푸르메재단에 기부해주고 있습니다.


전시회에서 만난 푸르메재단 소개배너
전시회에서 만난 푸르메재단 소개배너

전년도보다 다양한 회화, 조각, 사진 작품 등이 전시, 판매되어 보는 즐거움과 나눔의 기쁨이 공존하는 채러니바자의 현장. 스페이스K에서는 작품 모두가 관람객들에게 공평하게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저마다 어울리는 위치를 찾는 데에 각별히 신경을 씁니다.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그림에 대한 설명과 장애어린이에게 기부되는 채러티바자 전시 스토리를 함께 소개하는 것도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하게 된 작가의 작품 하나하나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나눔의 결실을 맺기를 바라는 마음 때문입니다.


스페이스K 채러티바자 2019 전시작품
스페이스K 채러티바자 2019 전시작품

스페이스K 황인성 과장은 “채러티바자 덕분에 푸르메재단 어린이재활병원 건립부터 지금까지 함께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에게도 참 뜻 깊은 전시입니다. 작가들의 오리지날 작품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고 장애어린이들에게 나눔을 베풀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작가들의  스페이스K 채러티바자 2019. 연말을 맞아 마음 따뜻한 전시도 관람하고 나눔도 실천해보는 건 어떠세요?


[스페이스K 채러티바자 2019]

전시기간: 2019. 12. 16 ~ 2020. 01. 10

전시장소: 스페이스K_과천 (경기도 과천시 코오롱로 11)


참여작가

강석문, 강성훈, 김리윤, 김미영, 김선두, 김승택, 김연수, 김영헌, 김윤섭, 김이수, 김찬송, 김태연, 김형무, 노동식, 노상준, 민성홍, 박경작, 박수연, 박준형, 박형진, 배미정, 범진용, 봉하일, 송 필, 송현주, 신경철, 신승재, 신준민, 신흥우, 심우현, 안효찬, 양경렬, 오원영, 오화진, 윤상윤, 윤종호, 이동욱, 이상원, 이서미, 이재명, 이효연, 정유미, 정주원, 정진갑, 제여란, 조해영, 채 온, 최미연, 최수미, 하용주, 하지훈, 한재열, 허보리, 한 진, 홍그림

*글·그림= 복보영 간사 (모금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