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뉴스] 장애를 뛰어넘는 아름다운 콘서트 '포기하지 말아요'

장애를 뛰어넘는 아름다운 콘서트 '포기하지 말아요'

[노컷뉴스 2006-09-26 17:16]

인기가수 김장훈, 안치환, 동물원, 팀 등과 장애인 예술가 출연

깊어가는 가을밤 서울시청앞 광장에서는 인기 가수와 장애인 음악가가 참여해 장애와 비장애의 벽을 뛰어넘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축제가 열린다.

오는 10월 3일 오후 6시 30분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테마콘서트 '포기하지 말아요'가 바로 그것.

CBS와 조선일보, 푸르메재단(www.purme.org)의 공동 개최로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콘서트는 장애인에 대한 벽을 허물고 민간 재활전문병원 건립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김장훈과 안치환, 동물원, 팀 등 실력있는 인기 가수들이 출연해 깊어가는 가을밤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또한 장애인 난타공연팀인 '레인보우 두들소리'와 '희망새 중창단'이 멋진 연주와 아름다운 화음을 선사할 예정이며 휠체어 스포츠댄스로 잘 알려진 '김용우'는 화려한 휠체어댄스를 선보인다.

인기가수와 장애인 예술가가 함께하는 음악축제 '포기하지 말아요'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사이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이들이 희망과 용기를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강지원 푸르메재단 공동대표는 "일상에 지친 시민들과 몸이 불편하지만 밝게 살아가고 있는 장애인들이 음악을 통해 서로 교감하면서 하나가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콘서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콘서트 '포기하지 말아요'는 오는 10월 3일 오후 6시 30분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린다.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문의 : 02) 720-7002

노컷뉴스 문화팀 윤여진 기자 vivid@c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