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WS24] 안리환·박민하·김효우, 순도 100% 심쿵 미소 영상 '러블리'

안리환·박민하·김효우, 순도 100% 심쿵 미소 영상 '러블리'

2015-02-17

천진난만한 순수한 미소로 착한 일에 앞장서는 3인의 어린이 스타 안리환, 박민하, 김효우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최근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공개한 것으로, 2015년 어린이 재활 병원 건립 기금 마련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 '울트라 러브 캠페인'에 동참한 30인 스타들의 모습이 담겼다.

안리환·박민하·김효우, 순도 100% 심쿵 미소 영상 ’러블리’특히 키엘 울트라 러브 캠페인의 대표 어린이 사회공헌 파트너로 나서며 라벨 디자인에 참여한 안리환, 박민하, 김효우 어린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도화지에 열심히 색칠을 하고 있는가 하면,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자신의 그림을 소개하고, 어린이 환우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성심껏 적기도 한다. 이처럼 순수한 마음으로 착한 행보에 동참하는 어린이들의 모습이 어른들의 마음을 자극해 조회수 20만뷰 이상을 기록했다.

키엘의 '울트라 러브 캠페인' 영상은 키엘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youtube.com/kiehlskorea)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2015 키엘 울트라 러브 캠페인'은 2006년 출시 이래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으로 자리매김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기업 철학을 지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올해 캠페인을 기념해 한정 출시한 '2015 키엘 울트라 러브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비영리 단체인 푸르메 재단을 통해 어린이 재활 병원 건립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출처 : http://enews24.interest.me/news/article.asp?nsID=662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