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메인섹션

벽에 스타의 이름을 새긴다

 

 

스타를 위한 팬들의 마음이 담긴 기부는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온기를 불어넣습니다.

26일, 아이돌 그룹인 엑소 시우민의 32번째 생일을 맞아 팬클럽 ‘시우민愛엘사’가 장애어린이와 장애청년들을 위해 푸르메재단에 326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팬들이 시우민의 생일마다 장애어린이를 위한 나눔을 실천한 것이 올해로 벌써 5년째입니다. 데뷔 후 변함없이 열정적으로 활동하는 가수 시우민처럼 장애어린이들도 제때 치료받아 꿈을 향해 달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선행을 이어온 것입니다.

올해는 발달장애 청년들의 자립을 위해 푸르메재단이 짓고 있는 푸르메소셜팜에도 100만 원을 보탰습니다. 오는 10월 말, 푸르메소셜팜이 완공되면 기부벽에 시우민과 팬클럽의 이름이 함께 새겨질 겁니다.

‘시우민愛엘사’ 회원들은 “작은 손길이지만 장애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신의 꿈에 한 발 더 다가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올해는 발달장애 청년의 자립을 위한 푸르메소셜팜 건립에도 동참해 더 보람을 느낀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는 “많은 금액을 기부하는 것보다 꾸준히 선행을 베푸는 것이 더 어려운 법인데, 변함없는 열정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가수 시우민 씨와 팬들이 참 닮은 것 같다”며 “보내주신 기부금은 장애어린이와 장애청년들이 꿈을 향한 열정을 키우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장애어린이가 청년이 되어 꿈을 이루는 날까지 오랫동안 지켜보고 도와주신 그 마음 잊지 않고 벽에 고이 새기겠습니다. 가수 시우민 씨와 팬클럽의 식지 않는 열정을 푸르메가 늘 응원합니다.

*글= 지화정 간사 (커뮤니케이션팀)
*사진= 팬클럽 ‘시우민愛엘사’ 제공

<푸르메소셜팜 기부벽에 이름을 새겨드립니다>

– 새싹 기부자 1백만 원 이상
– 단비 기부자 1천만 원 이상
– 햇살 기부자 1억 원 이상

[기부계좌] 우리은행 1005-003-434891(재단법인 푸르메)
[기부문의] 02-6395-7008

‘푸르메소셜팜’ 캠페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