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건강한 마음을 전하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동대문지점 기부금 전달식
지난 5월 9일,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동대문지점이 푸르메어린이발달재활센터를 찾아 장애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며 온누리상품권 3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센터를 이용하는 장애어린이와 그 가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눠준 특별한 기부였습니다.
(왼쪽부터) 박태혁 푸르메어린이발달재활센터 센터장, 김미숙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동대문지점장
기부금은 체육을 통해 국민의 건강한 삶을 응원해 온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철학을 담아 두 가지 방향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먼저, 센터를 이용하는 160명의 장애어린이 가정에 ‘건강한 라이프 키트’를 선물합니다. 줄넘기, 볼링놀이, 탱탱볼, 컵 쌓기 교구 등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과 두뇌 자극에 도움이 되는 일상 체육용품으로 구성된 이 키트는 온 가족이 함께 웃고 움직이며, 장애어린이가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돕습니다.
남은 기부금은 센터 내 특수체육 재활치료를 위한 교구 구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농구 골대, 배드민턴 세트, 축구 골대 등을 구비해 아이들이 더 자유롭고 능동적인 신체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다양한 신체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재활을 즐거운 놀이처럼 느낄 수 있도록 귀한 마음을 전해주신 국민체육진흥공단 동대문지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푸르메재단은 이 따뜻한 마음을 잘 이어받아, 장애어린이들이 매일 조금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변함없이 함께하겠습니다.
*글= 임하리 사원 (마케팅팀)
*사진= 푸르메어린이발달재활센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