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 매출 50% 이상 높일 것"

푸르메소셜팜 조영수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


 


조영수 푸르메소셜팜 대표이사 조영수 푸르메소셜팜 대표이사


푸르메소셜팜에 대표이사가 새로 취임했습니다. 전 마포푸르메스포츠센터장 조영수 대표입니다. 2016년부터 푸르메스포츠센터를 운영하는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 개발로 장애인-비장애인 구분 없이 큰 호응을 받으며 사업 규모를 3배 이상 확장하는 등 탁월한 경영능력을 인정받아 푸르메소셜팜 대표이사로 선임됐습니다.


취임식은 지난 2일 경기도 여주시 오학동 푸르메소셜팜 대강당에서 열렸습니다. 농장 부지를 기부한 이상훈·장춘순 부부, 박용근 SK하이닉스 부사장, 박상문 여주시 사회복지과장 등 내빈과 푸르메재단 강지원 이사장, 백경학 상임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조영수 대표이사는 “푸르메소셜팜은 2022년 9월 오픈 이후 발달장애인의 꿈의 직장으로 불릴 만큼 멋지게 성장, 매출 20억 원을 돌파했다”며 “임기 내 재배 효율을 높이고 시설을 확충해 매출을 50% 이상 높이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직접 재배한 방울토마토는 물론 여주지역 농산물로 다양한 가공상품을 개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일자리도 더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왼쪽부터)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대표, 박용근 SK하이닉스 부사장, 조영수 푸르메소셜팜 대표이사, 강지원 푸르메재단 이사장, 이상훈·장춘순 부부, 박상문 여주시 사회복지과장, 조종필 여주시 장애인복지팀장


(왼쪽부터)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대표, 박용근 SK하이닉스 부사장, 조영수 푸르메소셜팜 대표이사, 강지원 푸르메재단 이사장, 이상훈·장춘순 부부,
박상문 여주시 사회복지과장, 조종필 여주시 장애인복지팀장


박용근 SK하이닉스 부사장은 축사에서 "SK하이닉스 임직원은 간식으로 제공되는 푸르메소셜팜의 방울토마토로 건강을 지키고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배우고 있다"며 "신임 대표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신제품 개발 및 판로 개척 등을 함께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푸르메소셜팜은 지금까지 고용노동부 장관은 물론 전국 지자체 20곳에서 견학온 장애인 일자리의 중요한 모델입니다. 앞으로 조영수 새 대표와 함께 하나의 기업으로서 언제나 활력이 넘치는 농장, 장애직원들이 최고로 대우받고 자존감이 높아지는 가장 행복한 일터로 만들겠습니다. 늘 그랬듯 관심과 애정의 눈으로 지켜봐주세요.


*글= 푸르메재단
*사진= 임하리 사원 (마케팅팀)


 


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