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박스로 재활병원 건립에 힘을 주세요

2015년 송도와 일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 출산, 유아교육 박람회, 코리아베이비페어 박람회에서 푸르메재단을 만날 수 있게 됐습니다. 지난 1월 21일, 코리아베이비페어의 주최사인 ㈜이가전람과 ‘민들레박스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 (왼쪽부터) 민들레박스 캠페인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는

이가전람 조원표 공동대표, 푸르메재단 강지원 대표, 이가전람 이대복 공동대표.


코리아베이비페어에서 유아용품으로 구성된 ‘민들레박스’를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을 위해 기부하는 캠페인입니다. 끈질긴 생명력으로 씨앗을 퍼뜨리는 민들레처럼 장애인에게 희망을 전하자는 푸르메재단의 심볼 ‘희망의 홀씨’에서 착안했습니다.


민들레박스 캠페인은 3월 5일부터 8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제9회 코리아베이비페어와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제10회코리아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참가할 수 있습니다. 현장 구매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코리아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cobe.co.kr)에서도 온라인캠페인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코리아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cobe.co.kr) 내 기부 캠페인 페이지 (오픈 예정)


다양한 육아용품으로 구성된 코베 민들레박스로 육아용품도 마련하고 장애어린이를 위한 기부도 할 수 있는 ‘민들레박스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코리아베이비페어 일정















 2015년 3월 5일 ~ 8일  송도 컨벤시아
 2015년 4월 23일 ~ 26일  일산 킨텍스  * 14:00 홍보대사 션 강의

 


*관람 문의 : 1544-6071


 


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