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섹션

석도준 치과자원봉사의, 행안부 표창 수상

석도준 치과자원봉사의, 행안부 표창 수상

푸르메나눔치과에서 의료자원봉사를 하고 계신 석도준 원장님이 행정안전부에서 시상하는 우수 자원봉사자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2009년 네팔 안나푸르나 해외 치료 진료를 함께 가신 것이 인연이 되어 2011년 12월 현재까지 매주 1회, 푸르메나눔치과를 방문하여 치과 진료 자원봉사를 하였으며 약200여명의 장애를 가진 분들을 치과 진료를 지원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재단에서 진행하는 치과진료봉사인 미소원정대에도 참석하시어 지역사회의 장애인을 직접 찾아가 장애인 치과 진료를 진행하였습니다. 누구보다 더 헌신적이며 애정을 담은 모습이 장애인분들에게 큰 위안과 지지가 되었던 것이 이번 행정안전부의 표창장 수상으로 이어졌나 봅니다.

푸르메재단에서 감사한 마음 전달하였습니다.

지난 23일 , 푸르메한방센터 작은음악회가 진행되는 곳에서 표창장 시상식을 진행하였습니다. 푸르메재단 강지원 공동대표님이 직접 행정안전부 자원봉사 표창장을 전달하였으며 그날 참석한 장애어린이와 부모님, 기부자님들이 한자리에 모인 자리에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였습니다.

그러나 감사장을 받은 후에 환자가 기다릴 것 같다며 급히 진료소로 달려가는 그 분의 뒷모습을 보며 푸르메나눔치과가 이런 귀한 분들의 노고와 마음이 있기에 앞으로도 무궁무진하게 발전 할 수 있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다시 한번 고마운 석도준 원장님의 수상을 축하드리며  당신이 있기에 우리는 희망을 이야기 합니다.

축하드려요.

 

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