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섹션

어린이에게 희망을 – KBS나눔더하기축제

어린이에게 희망을 – KBS나눔더하기축제

지난 4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여의도 공원 문화의 광장에서 나눔더하기 대축제가 열렸습니다. 여의도 공원은 벚꽃이 몽우리에서 막 꽃을 터트려 아름다움을 자랑하기 시작한 벚꽃 축제기간이라 꽃을 구경 온 사람들과 축제를 즐기러온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이 날 축제에서는 푸르메재단을 비롯한 약 60개의 NGO와 사회적 기업들이 부스를 마련해 기관을 홍보했고 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이 즐겁고 재미있게 나눔과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푸르메재단에서는 장애어린이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했고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풍선과 재단 캘린더 등을 선물해드렸습니다. 어린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많은 시민들이 장애어린이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나눔더하기 축제에는 14일(목) 동방신기, 포미닛, 장윤정 등 유명가수 공연을 시작으로 15일(금) KBS국악관현악단 콘서트, 16일(토) KBS교향악단 콘서트, 17일(일) KBS열린음악회까지 매일 공연과 마술프로그램, 버블 퍼포먼스 등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나흘간 여의도 공원에 방문했던 22만 명의 시민들에게 나눔의 문화를 접하고 푸르메재단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푸르메재단에 찾아와 이벤트에 함께 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감사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다가 갈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글,사진=김수현 모금사업팀 간사

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