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메재단 소액기부 캠페인

장애어린이의 재활치료를 응원하고
꿈을 키워주세요!

건강한 기부습관! 소액부터 시작해 보세요!

건강한 기부습관! 소액부터 시작해 보세요!

소액부터 차곡차곡 기부 습관 만들기!

한 달에 한 번, 잠시만 멈추면 장애어린이들에게 거대한 세상을 견뎌낼 힘을 선물할 수 있어요!

한 달에 한 번, 잠시만 멈추면 장애어린이들에게 거대한 세상을 견뎌낼 힘을 선물할 수 있어요!

푸르메저꿈통을 통해 매월 5천원으로 장애어린을 이렇게 도울 수 있어요!

하나. 장애어린이에게 무럭이밴드를 선물할 수 있어요. 무럭이밴드는 홀로 걷기 어려운 어린이들이 혼자 걷고 물건을 잡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푸르메병원에서 고안한 재활치료 보조기구입니다. 하나. 장애어린이에게 무럭이밴드를 선물할 수 있어요. 무럭이밴드는 홀로 걷기 어려운 어린이들이 혼자 걷고 물건을 잡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푸르메병원에서 고안한 재활치료 보조기구입니다.
둘. 물리치료에 사용되는 장난감을 선물할 수 있어요. 물리치료는 운동발달에 어려움이 있는 아동에게 다양한 자극과 특성화된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자세 교정 및 운동기능 향상을 통해 정상 발달에 가까워지도록 하는 치료입니다. 둘. 물리치료에 사용되는 장난감을 선물할 수 있어요. 물리치료는 운동발달에 어려움이 있는 아동에게 다양한 자극과 특성화된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자세 교정 및 운동기능 향상을 통해 정상 발달에 가까워지도록 하는 치료입니다.
셋. 작업치료 및 소근육 발달을 위한 치료도구를 전달할 수 있어요. 작업치료는 다양한 신체 움직임을 경험하고, 학교 또는 외부환경에 잘 적응하여 사회적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치료입니다. 셋. 작업치료 및 소근육 발달을 위한 치료도구를 전달할 수 있어요. 작업치료는 다양한 신체 움직임을 경험하고, 학교 또는 외부환경에 잘 적응하여 사회적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치료입니다.

작은 나눔이 하나 둘 모이면 장애어린이를 위한 큰 기적이 됩니다. 작은 나눔이 하나 둘 모이면 장애어린이를 위한 큰 기적이 됩니다.

푸르메저꿈통 정기기부자가 되어주시면 기부내역을 직접 기록하실 수 있는 저꿈통장과 스티커를 보내드립니다. 첫 출금 이후 2주 이내, 5천원 이상 기부자에게 발송됩니다. 온라인 기부증서는 기부하시는 모든 분께 보내드립니다. 푸르메저꿈통 정기기부자가 되어주시면 기부내역을 직접 기록하실 수 있는 저꿈통장과 스티커를 보내드립니다. 첫 출금 이후 2주 이내, 5천원 이상 기부자에게 발송됩니다. 온라인 기부증서는 기부하시는 모든 분께 보내드립니다.

장애어린이를 위해 가장 시급하고 꼭 필요한 곳에 우선 지원합니다. 장애어린이를 위해 가장 시급하고 꼭 필요한 곳에 우선 지원합니다.

건강한 기부습관으로 장애어린이를 응원하는 푸르메저꿈통에 지금 바로 함께해 주세요! 건강한 기부습관으로 장애어린이를 응원하는 푸르메저꿈통에 지금 바로 함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