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섹션

2013 송년의 밤 ‘감사와 사랑 그리고 행복한 밤’

지난 12월 5일 과천시장애인복지관 체육관에서 ‘2013 송년의 밤’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과천시장애인복지관, 보훈단체, 장애인 단체 이용자와 임직원 35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1년을 되돌아보며 감사의 인사를 나눴습니다.


▲ 함께해 주신 분들, 반갑습니다. 행복한 순간을 ‘찰칵’ 사진으로 남깁니다.

1부 기념식에는 식전 공연, 개회식, 내빈들의 축하인사가 있었습니다. 여인국 과천시장은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노력에 대해서 말씀하셨고, 송년인사를 전했습니다. 황순식 과천시의회 의장은 앞으로 공공기관의 노력과 시민의 화합을 강조했습니다. 곽재복 과천시장애인복지관장은 물심으로 복지관을 도와주시는 이용자 분들과 보훈단체 그리고 과천시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감사와 사랑, 행복으로 함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여인국 과천시장은 축하인사를 전하여 참석한 모든 분들을 격려해주었습니다(왼쪽).
다같이 모여 앉아 저녁 식사를 나누며 공연을 즐겁게 관람했습니다(오른쪽).

2부 어울림행사에서는 식사 나눔과 공연 발표가 있었습니다. 과천시장애인단체연합회, 경기도농아인협회 과천시지부, 수화통역센터, 은빛수화팀, 과천시장애인복지관 노래교실, 과천시장애인복지관이 숨겨뒀던 재능을 발휘했습니다.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지붕 열다섯 가족의 아름다운 겨울밤, 사진으로 함께합니다.


▲ 과천시장애인복지관 임직원들은 ‘캐롤메들리’ 앙코르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 경기도농아인협회 과천시지부와 수화통역센터에서 준비한 수화노래 ‘Must have love’으로 깜찍한 공연을
펼쳤습니다.

과천시장애인복지관, 보훈단체, 장애인 단체 이용자와 임직원이 함께한 이번 송년의 밤을 통해 서로 화합과 유대가 강화되길 기대합니다. 또한 지역사회 내 장애인 복지관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이지혜 사회복지사 (과천시장애인복지관 총무기획팀)
*사진= 박태호 재능기부자

 

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