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섹션

[기부데이 캠페인] 11월 11일, 이지선 푸르메재단 홍보대사가 함께합니다!

[기부데이 캠페인] 11월 11일, 이지선 푸르메재단 홍보대사가 함께합니다!

오늘은 기부데이, 11일입니다. 기부데이란 나(1) 말고 한 사람(1)을 더 생각하는 날로 나와 다른 누군가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날입니다.

푸르메재단 홍보대사 이지선 씨와 열혈기부자가 함께 하는 기부데이. 11월에는 이지선 씨가 직접 나섰습니다.

10년째 푸르메재단 홍보대사로서 장애어린이를 위해 ‘희망 메신저’가 되어주고 있는 이지선 씨.

2011년 11월 11일을 시작으로 어느덧 4년째 기부데이를 이끌고 있는 이지선 씨에게 11월 11일은 어떤 의미일까요?

“나(1)말고 한사람(1) 더 생각하는 날이죠. 막대과자 대신 사랑을 나눠요!”

어린이재활병원 건립 기부를 통해 장애어린이들에게 기적을 선물하고 싶다면 지금 전화주세요. “따릉따릉~” 060-700-1002. ARS 전화 한 통이면 완료. 소중한 통화료 2천 원은 마포구 상암동에 짓고 있는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의 벽돌 한 장이 됩니다. 어린이재활병원은 장애어린이들에게 내일을 바라볼 수 있는 튼튼한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이지선 푸르메재단 홍보대사와 함께 장애어린이에게 희망을 전해주세요.

매달 11일 기부데이 캠페인과 만날 수 있는 곳
– 푸르메재단 페이스북 http://facebook.com/purmefoundation
– 푸르메재단 트위터 http://twitter.com/purmefoundation
– 이지선 페이스북 http://facebook.com/ezsun
– 이지선 트위터 http://twitter.com/ezsun_net

ARS 후원전화 : 060-700-1002

* 기부데이 캠페인은 조하영 작가가 재능기부로 함께합니다.

푸르메재단은 장애어린이가 제 때 제대로 된 치료를 통해 건강해지길 희망합니다. 의료진들이 전문적으로 치료하고, 교육과 직업훈련을 통해 장애어린이를 당당한 사회 구성원으로 키워가는 통합형 전문재활병원을 세우겠습니다.

  • 대  상  :  장애어린이와 청소년 중심, 취약계층 비장애어린이를 포함한 지역주민
  • 위  치  :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628번지
  • 규  모  :  지상 7층, 지하 3층 (약 5,500평)
  • 구  성  :  재활병원, 어린이병동, 직업재활센터, 어린이도서관, 병원학교, 수영장 등 2016년 개원할 예정입니다.

– 한 통의 전화로 장애어린이들의 희망이 될 아름다운 병원을 지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