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안] '포기하지 말아요' 장애인과의 사랑 콘서트

'포기하지 말아요' 장애인과의 사랑 콘서트

[데일리안 2006-09-27 09:01]

인기가수, 장애인 예술가가 참여, 사회적 인식을 바꾸기 위한 취지

우리의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나눔행사가 연이어 개최되는 가운데 눈길을 끌고 있는 행사가 있다. 바로 인기가수와 장애인 예술가가 함께하는 음악축제 '포기하지 말아요'이다.

오는 10월 3일 오후 6시 30분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인기 가수와 장애인 음악가가 참여해 장애와 비장애의 벽을 뛰어넘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축제가 열린다.

이번 축제는 CBS와 조선일보, 푸르메재단의 공동 주최로 올해로 2회째를 맞는다.
이번 콘서트에는 김장훈, 동물원, 안치환, 팀, 김용우 등이 무대에 오른다. 누구에게나 닥칠 수 있는 장애를 개인의 불행으로 떠넘기고 외면해 버리는 사회적 인식을 바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연대하고 화합하자는 취지의 콘서트다.

또한 장애인 난타공연팀인 '레인보우 두들소리'와 '희망새 중창단'이 멋진 연주와 아름다운 화음을 선사할 예정이며 휠체어 스포츠댄스로 잘 알려진 '김용우'는 화려한 휠체어댄스를 선보인다.

인기가수와 장애인 예술가가 함께하는 음악축제 '포기하지 말아요'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사이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이들이 희망과 용기를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편 푸르메재단은 오는 2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강남구 학동 영동고등학교에서 영동고 동문회와 함께 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한다.

*문의: 전화 02-720-7002 팩스 02-720-7025/ 강명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