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섹션

분양사업 수익을 나누는 기업

정산코리아㈜ 2천만 원 기부

 

부동산 종합컨설팅 기업인 정산코리아㈜가 장애인 자립사업에 써달라며 2천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이번 기부금은 정산코리아가 경기도 광명시에 설립 중인 광명의료복합클러스터(광명중앙대학병원 설립 포함) 공식분양 대행 사업의 성공적인 분양을 기념하는 의미로 전달됐습니다.

10월 10일,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에게 장애인 자립기금을 전달한 김승범 정산코리아 대표(왼쪽)
10월 10일,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에게 장애인 자립기금을 전달한 김승범 정산코리아 대표(왼쪽)

기부금 전액은 장애인들이 지역사회 안에서 홀로설 수 있도록 상담, 교육, 직업훈련 등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쓰입니다.

김승범 정산코리아 대표는 “광명중앙대병원 설립과 관련한 분양사업을 진행하면서 보살핌이 필요한 장애어린이에게 관심을 갖게 되었다”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앞으로 분양사업 수익금의 일부는 사회에 환원과 나눔으로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는 “푸르메재단을 위해 모아주신 정성은 장애인들이 지역사회 안에서 비장애인들과 소통하며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자립 기반을 만드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화답했습니다.

푸르메재단과 나눔 인연으로 동행을 시작한 정산코리아와 함께 더 많은 장애인들이 세상에 힘찬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글= 정담빈 선임간사 (커뮤니케이션팀)
*사진= 복보영 간사 (모금팀)

 

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