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섹션

[세계일보] 오늘은 어린이날, 행사 정보와 ‘대한민국만세’아빠 송일국 기부 소식까지

오늘은 어린이날, 행사 정보와 ‘대한민국만세’아빠 송일국 기부 소식까지

2015-05-05

오늘은 어린이날 행사 정보 이어 송일국 기부 소식

오늘은 어린이날, 행사 정보와 ‘대한민국만세’아빠 송일국 기부 소식까지

어린이날 행사 정보에 대해 관심이 뜨겁다.

에버랜드와 드래곤힐스파, 국회 등은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 첫 번째는 에버랜드 또봇 체험관 및 시크릿 쥬쥬 놀이기구

완구 기업 영실업은 에버랜드 내 캐릭토리움에 자사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또봇 체험관과 시크릿 쥬쥬 놀이기구를 선보인다.

또봇 체험관은 평소 영상으로만 봤던 또봇 애니메이션과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체험 공간으로, 캐릭토리움에는 또봇 기지를 본뜬 입체 포토월과 또봇 델타트론의 페이퍼 조형물, 또봇 대도시 디오라마(소형 모형) 등이 있다.

△ ‘드래곤힐스파’

드래곤힐스파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날 빅 이벤트’를 준비한다. 5일 어린이날, 어린이 고객(초등학교 6학년까지)은 입장료 5000원이 할인되며 오후 2시부터는 마술쇼를 시작으로 드래곤 노래자랑, 행운의 번호 추첨, 아슬 림보게임, 제기차기대회, 심쿵 빙고게임 등 다양한 게임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인 오는 8일 60세 이상(1955년 이전 출생자) 노인들에게 50% 할인과 스승의 날인 15일에는 선생님 무료입장 이벤트가 실시된다.

△ 국회

국회는 어린이날을 맞아 잔디마당을 개방한다. 어린이날 행사에는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국회를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보물찾기, 피에로 아저씨가 풍선 불어주기, 비눗방울 놀이, 솜사탕 나눠주기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체험놀이가 실시된다. 정의화 국회의장은 잔디마당에서 어린이들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에 참여하고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배우 송일국씨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재활병원 건립기금 1억원을 기부했다.

푸르메재단은 송씨가 지난해 12월부터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한 2015년 달력 수익금 중 1억원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달력에는 송씨와 함께 육아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대한·민국·만세 등 삼둥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송씨는 지난해 10월 송도사랑 마라톤 10㎞를 완주한 기념으로 자신과 삼둥이들의 이름으로 369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인터넷팀 김나영 기자 main@segye.com

출처 :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5/05/05/20150505001303.html?OutUrl=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