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푸르메재단, 'SPC와 함께하는 나눔사업' 신청자 모집

푸르메재단, 'SPC와 함께하는 나눔사업' 신청자 모집

2016-02-03

푸르메재단은 3일 장애어린이와 청소년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SPC와 함께하는 2016 푸르메재단 나눔사업'의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SPC그룹 임직원들이 조성한 기금인 'SPC행복한펀드'로 지원하는 이 나눔사업은 장애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재활치료비, 의료비, 보조기구, 정형신발(인솔)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은 장애어린이와 청소년들이 경제적인 어려움과 부담 때문에 치료시기를 놓치지 않고 조기에 적절한 재활치료를 받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다.

신청대상은 전국의 만 18세 미만의 각 사업에 대한 지원이 필요한 장애어린이 및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소득, 장애 정도, 배분위원 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원대상으로 선정된다.

선정된 장애어린이와 청소년 중 10가족에게는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족여행도 선물한다.

신청은 사회복지기관(시설·단체 포함), 의료기관, 지방행정기관 등 장기적인 사례관리가 가능한 기관의 추천을 받아 신청서류를 푸르메재단 홈페이지(www.purme.org)에 접수하면 된다.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는 "장애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제때 제대로 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치료비 부담을 덜고 양육에 집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장애어린이와 청소년들이 희망을 품고 넓은 세상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출처 :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602040100030750001653&servicedate=2016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