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 ‘마이크로 킥보드 가족 라이딩’ 행사 통해 기부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 ‘마이크로 킥보드 가족 라이딩’ 행사 통해 기부

2016-06-17

 ▲ ‘푸르메재단과 션이 함께하는 마이크로 킥보드 가족 라이딩’ 행사에서 이정이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 대표(오른쪽)가 푸르메재단 홍보대사인 가수 션에게 어린이재활병원 기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상암 월드컵 공원 내)

[시민일보=김다인 기자]마이크로 킥보드 공식수입사인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은 ‘마이크로 킥보드 가족 라이딩’ 행사를 통해 푸르메재단에 365만원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5월28일 마포구 상암동 평화의 공원에서 마이크로 킥보드를 소지한 50여 가족 약 200여명을 초청해 개최한 ‘푸르메재단과 션이 함께하는 마이크로 킥보드 가족 라이딩’ 행사에서 킥보드로 총 이동거리 365km를 기부금 측정, 365만원을 장애어린이를 위해 건립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전달됐다.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 이정이 대표는 “앞으로도 더 많은 가족들을 초청해 킥보드 라이딩으로 온 가족이 함께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은 장애어린이의 재활치료와 사회복귀를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은 2014년 12월 푸르메재단과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을 체결해 지난해 5월 마이크로 킥보드 가족 라이딩에서 365만원을 기부했고 12월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을 위한 모금캠페인 ‘굿액션by션’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

김다인 기자 kdi@siminilbo.co.kr

출처 :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3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