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별밤 페스티벌  - 과천시장애인복지관 송년의 밤 행사

지난 12월 16일, 과천시장애인복지관 이용자와 직원 50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송년의 밤 행사 ‘과천 별밤 페스티벌’에 참석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날은 참석자 전원이 주인공인 만큼 ‘우리 모두가 스타입니다’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습니다.




▲ 과천시장애인복지관 송년의 밤 행사 ‘과천 별밤 페스티벌’


‘운동을 잘 해서’ ‘과천에 살고 있어서’ 자신이 스타인 이유를 밝히며 행사장으로 들어선 이용자들은 가장 먼저 포토존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트로피와 꽃다발을 들고 카메라 앞에 선 이용자들의 얼굴에는 함박웃음이 가득했습니다.


 




▲ 공연을 펼치고 있는 직원들                   ▲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이용자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고,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됐습니다. 복지관에 도움의 손길을 전해준 봉사자와 후원자,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된 이용자, 복지관 운영을 위해 힘써준 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밖에 파티플래너 교육생들의 작품 전시, 평생교육생들의 악기 연주, 성인발달장애인 댄스팀의 공연, 행운권 추첨 시간도 마련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늘 복지관을 아끼고, 사랑해주는 모든 이들과 한 해를 추억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장애인과 지역사회에 행복씨앗을 나누기 위해 노력해온 과천시장애인복지관. 2017년에도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글= 김희정 사회복지사 (과천시장애인복지관 서비스지원팀)

*사진=  박태호 (과천시장애인복지관 이용자)


 


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