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 심은 데 션 나고, 션 심은 데 기적난다?! - 굿 액션 by 션

남들 바캉스 떠날 때 외로이 방바닥을 긁는 당신!

산이고 바다고 다 귀찮고, 그냥 가만히 누워만 있고 싶은 당신!

진짜 바캉스는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라 굳게 믿는 당신!


이런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대한민국 ‘나 홀로 족’과 ‘귀차니스트’를 위한 착한 바캉스 보내기 2탄, ‘누워서 콩심기!’

장애어린이를 사랑하는 마음과 마우스 클릭의 열정만으로 가능한 맞춤형 기부 프로젝트,

바로 ‘굿 액션 by 션’입니다.




굿 액션 by 션 http://event.happybean.naver.com/happyevent/goodaction


푸르메재단과 해피빈, 가수 션과 네티즌이 만나 ‘콩’으로 ‘기적’을 꿈꿔봤습니다.

네티즌이 콩을 기부하면, 기부된 콩만큼의 거리를 션이 달리고,

달린 거리가 돈으로 환산되어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을 위해 기부됩니다. (1콩=1m=100원)

즉 ‘콩을 주면 션이 달리고, 션이 달리면 병원이 생기는’ 신통방통한 일이 벌어지는 것이지요.


해피빈 콩 ⇒ 달리는 션 ⇒ 어린이재활병원
해피빈 콩 ⇒ 달리는 션 ⇒ 어린이재활병원

그럼 지금부터 당신의 작은 액션으로 이웃이 행복해지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우선 콩이 필요합니다. 손가락 운동을 통해 콩을 왕창 모아주세요~


   하나.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에 포스트 남기기 (포스트를 작성하고, 콩받기 배너 클릭!)


   둘. 매월 15일 해피빈 기브데이에 참여하기 (해피빈과 네이버 곳곳의 ‘기브데이 콩배너’클릭!)



 


 


   셋. 해피에너지 스탬프 모으기 (‘공감’ 클릭 혹은 ‘응원댓글’을 달아서 해피에너지 스탬프 받고, 콩으로 전환!)



 


 


   넷. 해피빈, 네이버 곳곳의 콩배너 클릭하기 (네이버나 해피빈에 둥둥 떠있는 콩배너 클릭!)



 


 


 


2. 다음은 콩을 심어주세요~ 어디로? 요기로!



 


3. 쇼 타임~ 열심히 콩 심은 당신을 위해 션이 달립니다.

당신이 심은 콩만큼 션이 달리고, 달리고... 또 달립니다. (언제까지? 발톱이 빠질 때까지...)

그리고 매일 그 결과를 보고합니다.



4. 마지막으로 수확의 시간입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세요.

션이 완주한 거리는 1m당 100원 씩 돈으로 환산되어 푸르메재단의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을 위해 기부됩니다. 2016년, 제때, 제대로 치료받을 수 있는 어린이재활병원이 완공되면 대한민국 장애어린이와 그 가족은 물론 내 아이와 이웃이 모두 행복해질 것입니다.


콩 심은데 션 나고, 션 심은데 기적 나는 ‘굿 액션 by 션’ 캠페인은 지금부터 시작됩니다.

여러분 함께 해 주실 거죠? 그럼 콩 좀 주세요. 네~? ^^



‘굿 액션 by 션’ 캠페인은 푸르메재단, 해피빈, YG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합니다. 푸르메재단 홍보대사 션의 액션(달리기)에 네티즌이 반응하고, 그 반응이 콩이 되어 세상의 행복한 변화를 만들어내는 본 캠페인은 목표액 8억 원이 모금되는 그날까지 계속됩니다. 쭈욱~



 나도 기쁘고 이웃도 행복해지는 1석2조 바캉스 즐기기 1편 <기적의 책 캠페인> 바로가기


*글= 백해림 팀장 (모금사업팀)


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