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정원에서의 산책

10월을 맞아 풍요롭고 편안한 느낌의 서양화 전시회를 준비했습니다.


박정희 화가는 이미 푸르메재활센터 개관 기념으로 2점의 소중한 그림을 기부해주신 기부자이십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40여점의 작품들은 아름다운 생명의 힘, 행복의 미소, 여유와 사랑이 느껴지는 색채들로 구성됐습니다. 그림 속의 나무와 호수, 새와 꽃들은 우리 마음 속에 자리잡은 사랑의 정원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림에서 평화의 기운을 얻는 경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전시는 재활치료를 받는 모든 어린이와 보호자, 여러 방문자들이 자연스럽게 관람할 수 있도록 재활센터 복도를 갤러리 공간으로 이용합니다. 평소 갤러리에 가기 힘든 장애인들과 부모님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선사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 입니다.


[작품명] 상좌, ‘축복’ / 상우, ‘행복한 동행’ / 하, ‘행복한 동행’
[작품명] 상좌, ‘축복’ / 상우, ‘행복한 동행’ / 하, ‘행복한 동행’

전시회 열리는 곳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89 (신교동 66) 세종마을 푸르메센터 푸르메재활센터 2, 3층 복도

전시회 일정 :  2012.10.8.(월) ~ 10.26. (금) 오전 9시~오후6시 (토,일은 휴관합니다.)

오시는 길:



세종마을 푸르메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무료관람입니다.



푸르메 재활센터에서 열리는 박정희 화가 초대전을 축하드리며

<푸르메재단 홍보대사 서경덕>


모든 예술은 예술 그 자체로 소중한 것이지만 이번 전시회에서 여러분이 보실 박정희 화가의 그림은 더욱 많은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박정희 화가는 여러 번의 개인전에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사랑을 이제는 나누어야 할 때라고 생각하며 이번 전시를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재활치료 받으러 오는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이 사랑의 정원을 산책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그림을 골라 걸어주셨습니다. 평화와 사랑, 희망의 메시지가 가득 찬 그림으로 화가는 우리에게 서로 손 잡고 함께 나아가라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풍성하고 따사로운 가을 햇살과 함께 나들이 오세요. 푸르메재활센터에서 만난 사랑의 정원에서 산책하시면 이 가을을 온전히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의 수익금의 일부는 재활센터 기금으로 기부됩니다. >



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