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인 수녀와 함께 하는 희망 나눔 콘서트 2012


2011년 행복나눔 북 콘서트의 감동을 2012년 희망나눔 콘서트로!


지난 2011년 4월 북 콘서트, 이해인 수녀과의 소중한 만남을 그리워하는 수많은 이들에게 전해드립니다. 이해인 수녀가 전해주는 따뜻한 시와 더불어 깜짝 안무까지 보여주신 그 감동의 현장을 기억하시나요? 이해인 수녀의 많은 팬들이 다시 한번 만남의 자리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이해인 수녀는 2011년 6월 푸르메재단과 함께 ‘행복 나눔 북 콘서트’ 를 하면서 장애어린이가 힘들게 살아가는 현실을 접하고 이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왔습니다. 세월을 초월한 맑고 고운 목소리로 세상 모든 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이해인 수녀의 ‘희망 나눔 콘서트 2012’가 10월 20일 토요일 오후 3시 세종마을 푸르메센터 4층에서 개최됩니다.



이해인 수녀는 『이해인 수녀가 읽어 주는 엄마와 분꽃』이라는 제목의 시낭송 음반을 출간했습니다. 낭송집은 '별을 며'와 '나무가 크는 동안' 등 13편의 시와 연주곡 1곡이 담겨 있습니다. 음반에는 세상 모든 어른들과 아이들에게 바치는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엄마와 분꽃’ 음반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푸르메재단에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음반 판매 수익금으로 <민들레기금>을 개설해 내년 착공되는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언어치료실과 장애를 가진 뇌성마비 어린이들의 보행을 돕는 기계 마련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엄마와 분꽃』에 실린 시를 이해인 수녀님의 목소리로 직접 들을 수 있고, 낭송의 배경음악인 흙피리 '오카리나' 연주도 직접 들을 수 있습니다.



일  시 : 2012년 10월 20일 (토) 오후 3시

장  소 :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 89 세종마을 푸르메센터 4층 푸르메홀

특별출연 : 탤런트 김현주, 방송인 이동우



 


초청인원 : 총 150명 (선착순 신청 받습니다.)

* 이름/ 연락처/ 참석 인원을 알려주세요.

신청방법 : 메일 또는 전화로 신청해 주세요.

* hope@purme.org  .  02-720-7002


- 현장에서 ‘엄마와 분꽃’ CD를 판매 할 예정이오니 많은 구매 부탁드립니다.


 


기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