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섹션

[메디파나뉴스]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어린이날 선물나눔 행사 진행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어린이날 선물나눔 행사 진행

2019-05-03

더우드랜드 선물 140세트 환아들에게 전달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원장 임윤명)은 5월 2일 어린이날을 맞아 더우드랜드와 선물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3번째 맞는 이번 행사에는 홍지연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부원장, 최희정 더우드랜드 대표를 비롯해 캐릭터 디자이너 윤혜지 작가와 서정하 작가 등 더우드랜드 임직원과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더트웰브 키즈 칫솔과 낮밤 치약(2종), 몰랑 캐릭터 무드램프, 크림뽀 캐릭터 무드램프 등으로 구성된 더우드랜드의 선물 140세트를 재활치료 중인 환아들에게 전달했다.

홍지연 부원장은 “더우드랜드에서 기부해주신 선물들을 환아와 보호자들이 굉장히 좋아한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병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더우드랜드 관계자는 “평소 러브인라이츠 등 사회공헌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로 3회째 맞는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환아 선물증정 행사 역시 환아들과 부모님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매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민욱 기자

출처 : http://medipana.com/news/news_viewer.asp?NewsNum=238444&MainKind=A&NewsKind=5&vCount=12&vKind=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