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섹션

[동아일보] 송일국 “션은 육아의 신” 감탄, ‘만원의기적’에도 동참…“진정한 국민아빠”

송일국 “션은 육아의 신” 감탄, ‘만원의기적’에도 동참…“진정한 국민아빠”

2014-11-17

션은 육아의 신. 사진 = 션 SNS

션은 육아의 신

가수 션이 배우 송일국과 함께 한 ‘만원의 기적’ 캠페인 인증샷을 공개했다.

션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4년 만원의기적 12번째 주인공, 배우 송일국씨 대한 민국 만세 아빠, 송도의 성자, 슈퍼맨이 어린이재활병원건립을 위해 함께 해주셨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장애인 아시안게임을 기념하는 송도사랑 마라톤대회에서 대한민국만세 삼둥이를 유모차 2개에 태우고 밀고 10km를 완주한 기념으로 만원의기적 365만원 + 4만원 (삼둥이와 아빠 1만원씩) 369만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369 송일국씨의 멋진 센스) 너무 사랑스러운 대한민국만세도 너무 수고했어요”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션은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한 기부라 더욱 의미 있다고 해주신 송일국씨, ‘당신은 진정한 국민 아빠입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만원의 기적’ 캠페인은 하루에 만 원씩 기부해 어린이 재활병원 설립을 후원하는 ‘푸르메 재단’이 주관하는 캠페인이다. 션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션은 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네 남매 하음 하랑 하율 하엘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션은 세 쌍둥이 아빠인 배우 송일국과 함께 송도사랑 10㎞ 마라톤에 참여했다.

션은 이날 방송에서 아이들을 능숙하게 돌보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송일국은 “난 무늬만 슈퍼맨이고 정말 션 씨는 육아의 신이다”고 감탄했다.

션은 육아의 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션은 육아의 신, 행복해보인다”, “션은 육아의 신, 만원의 기적 캠페인에 나도 동참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션은 육아의 신. 사진 = 션 SNS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