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섹션

[한국경제TV] 연예인 축구팀 fcmen 자선바자회 및 스타 애장품 경매

 연예인 축구팀 fcmen 자선바자회 및 스타 애장품 경매

2015-02-05

JYJ 김준수, 비스트 등 유명 아이돌 멤버로 구성된 FC MEN(단장 김준수)이 오는 2월 7일 11시 한남동 744-5번지 house 행사장에서 자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fc men 스타들의 애장품 경매, 행운권 추첨 등 풍성한 이벤트로 스타들의 힘을 모아 가수 지누션의 션이 후원하는 푸르메 재단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에 수익금을 기부한다.

이번 행사는 위와 같은 소식을 듣고 아이돌 연예인 축구단 FCMEN이 그들의 애장품을 경매를 통하여 기부하는 자선행사로서 FC-MEN 단장을 맡고 있는 JYJ의 김준수, 이기광(이하 비스트), 윤두준, 임슬옹(이하 2AM), 정진운, P군(탑독), 가람(대국남아), 박건형(이하 배우 겸 탤런트), 배우 윤상현, 이완, 현우, 지창욱, 박민우, 최태준, 윤채성, 도인우가 참여할 예정이며 fc men 멤버외에 많은 스타들이 게스트로 참여해 본인의 애장품을 기부하여 경매에 참여한다.

이 날 fc men의 star 경매 수익금의 전액은 푸르메 재단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에 기부할 예정이다.

스타 애장품 자선 경매행사는 12시, 4시로 나누어 진행되며 스타와 팬이 함께 참여하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FC MEN ZONE의 판매 물품 구매자에 한하여 행운복권과 럭키드로우를 통한 증정 행사로 제주 HOTEL TOSCANA 숙박권 + 스파 이용권, 명품 선글라스, 외식상품권, 제휴 병원의 진료권 등의 푸짐한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FC MEN 공식 스폰서인 나이키, 설레임 피부과, DA피부과, 서울유로치과, 서울연세병원과 토스카나 호텔, 스베누, 젠틀몬스터, 쿠보라움, 스페쿨룸, 플레이노모어, 버츠비, 쥴리크, MK뷰티, 블랙본, 레이첼콕스, MMD, 부야스, 힐링타임 365, 마이쏭, 부부떡볶이, 사운드 프레소가 후원하며 각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jyj 김준수씨가 단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FC MEN은 2011년 창단 이후 일본 지진피해 돕기, 연예인 축구대회 등 국내외 불우이웃돕기 성금모금 자선경기를 개최 해 등 사회공헌 활동에 이바지 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행에 다양한 방법으로 동참할 계획이다.

장익경 기자 ikjang@wowtv.co.kr

출처 :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502050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