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코리아베이비페어, 인천 송도 상륙

코리아베이비페어, 인천 송도 상륙

3월 5일부터 8일까지 송도서 제9회 박람회 개최

2015-02-25

 제9회 코리아 베이비페어가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 제1,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가전람

 제9회 코리아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 제1,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가전람이 주관하고 튼튼영어가 후원하는 제9회 코리아 베이비페어는 웅진씽크빅, 유한양행, 뻬그뻬레고 등 유아관련 총 350여개 업체가 참가한다. 출산용품에서부터 유아교육용품까지 예비 엄마, 아빠들에게 유용한 정보들로 알차게 준비됐다.

인천 송도에서 처음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 또한 다채롭게 마련돼 있다.

출산장려 정책에 동참하고자 기획한 '한 가족, 행복 둘, 기쁨 셋' 123 UCC & 사진공모전이 진행된다. 장애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코베와 푸르메재단이 공동기획한 도네이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또한 소소한 재미를 선사해 줄 박람회장 내 스템프 투어와 얼리버드족들을 위한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 등 총 1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 줄 예정이다.

특히 코베와 푸르메 재단이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인 '코베 민들레 BOX'는 출산,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로 구성돼 있다. 제품구입과 동시에 구매금액 전액이 기부된다. 필요한 용품도 싸게 구입하고 착한 일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프로그램인 셈이다.

이번 박람회는 인천에서 개최되는 만큼 관람객들의 편리한 박람회 관람을 위해 행사기간 내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행한다. 셔틀버스는 20분 간격으로 운행하며 원인재역 3번출구(09:00~), 동막역 3번출구 버스정류장 앞(09:07~), 송도 컨벤시아 주차장 (10:00~)에서 출발한다.

코베 입장료는 5000원이다. 박람회 공식 어플인 '캔고루'와 '페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가전람 관계자는 "코베가 임산부와 어린이들을 위한 대표 박람회인 만큼 보다 의미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싶었다"며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기획하던 중 국내 장애아들의 열악한 육아환경을 알게 됐고 이들의 재활 프로그램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윤지아 기자 ja.yoon@ibabynews.com

출처 :

http://www.ibabynews.com/News/newsview.aspx?CategoryCode=&NewsCode=201502251031104860009589#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