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섹션

[KBS]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기부행사에 션 참여

[연예수첩]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기부행사

2015-06-15

▶ 관련 영상은 3분 59초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다음은 연예계 소식을 알려드리는 <연예수첩> 시간입니다.

강승화 아나운서 나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강승화입니다.

요즘 사랑에 빠지고 그 결실을 맺는 스타들의 소식을 많이 전해드렸는데요.

또 한 명의 스타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배우 이소연 씨의 결혼 소식,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리포트>

배우 이소연 씨가 오는 10월 2세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을 합니다.

올 초 친동생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예비 신랑이 MBA 과정을 밟고 있는 대학과 늦깎이 대학 생활 중인 이소연 씨의 학교를 오가며 대중의 시선을 피한 캠퍼스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이소연 씨는 현재 결혼 준비에 한참이며 결혼 후에도 작품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갈 예정입니다.

개그계 대표 커플인 김기리 씨와 신보라 씨가 교제 2년 반 만에 결별했습니다.

‘개그콘서트’에 함께 출연하며 2012년 말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최근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는데요.

지난해 5월 신보라 씨가 ‘개그콘서트’에서 하차하고 연기와 음반 활동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사이가 소원해졌고 헤어진 후에도 서로의 활동을 응원해주고 있다고 하네요.

탤런트 전원주 씨가 자신의 성명권과 초상권을 침해했다며 과거 광고모델을 했던 A 순댓국 가맹점을 상대로 소송을 내 승소했습니다.

A 순댓국 가맹점 광고모델이었던 전원주 씨는 B 가맹점의 광고 모델로 동시에 활동했는데요.

이에 A 가맹점 대표가 전원주 씨를 고소했지만 무혐의 처분을 받았죠.

지난해 12월 전원주 씨는 A 가맹점을 상대로 성명권 및 초상권 사용금지 가처분 신청을 냈고 대표 권 씨는 전원주 씨가 악의적으로 손해를 입히려고 다른 순댓국과도 모델 계약을 했다고 주장했지만, 재판부는 2014년 11월 이미 모델 계약이 종료됐다며 전원주 씨의 성명과 초상을 사용할 권한이 없음이 명백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가수 싸이 씨와 임차인 간의 갈등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건물인도청구 및 부당이득금 소송 2차 변론기일이 진행됐지만 임차인 측은 이날 갑작스럽게 소송대리인 해임서를 제출하고 출석하지 않았는데요.

이런 가운데 13일, 한 매체는 건물 임차인이 합의금으로 싸이 씨 측에 10억 원을 요구했다며 보도했고 이에 임차인 측은 ‘사실이 아니며 강제집행 당시 폭행 건에 대한 사과를 요구했으나 받아들이지 않아 합의가 불발됐다‘고 밝혔습니다.

가수 장우혁 씨도 자신이 소유한 빌딩의 임대료 문제로 갈등을 빚고 있습니다.

현행 임대차보호법에 따르면 임차 재계약을 할 때 임대료와 보증금 인상률은 9% 이하로 규정돼 있지만 빌딩 대리인이 100% 이상 인상을 요구하며 일명 ‘갑질’ 논란에 휩싸인 것이죠.

두 사람 모두 임차인과의 갈등을 원만하게 합의해 조속한 마무리가 되길 기대합니다.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청에서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인 원더걸스, 2PM, 미쓰에이가 다문화 복지사업 홍보대사로 위촉됐습니다.

이번 사업은 ‘함께하면 더 행복한 강남’을 목표로 다문화 가족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함께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강남구와 스타들이 함께 하게 됐습니다.

또 이날 홍보대사에 위촉된 2PM은 15일 자정 정규 5집 ‘우리집’의 음원을 공개했는데요.

멤버 준케이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2PM 멤버들의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시키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지난 12일과 13일, 국내 최대 일렉트로닉 음악 축제인 울트라뮤직페스티벌 코리아가 열렸습니다.

이번 공연에는 에프엑스의 루나와 엠버 투애니원의 씨엘 씨도 무대에 올랐는데요.

또 박명수 씨와 구준엽 씨는 DJ로 관객과 만났죠.

또 가수 션 씨도 특별한 행사를 위해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녹취> 션(가수) : “이번 행사를 위해서 특별한 아이템을 만들었는데 판매액 전액을 어린이 재활 병원 건립에 기부해주신다고 하셔서 이렇게 왔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우리 스타들의 특별한 무대와 훈훈한 기부소식까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는 성공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출처 : http://news.kbs.co.kr/news/NewsView.do?SEARCH_NEWS_CODE=3095239&re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