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섹션

[일간스포츠] 이근호 유소년자선축구대회 개최, 다양한 분야 연예인 재능기부로 동참

 ‘이근호 유소년자선축구대회’ 개최, 다양한 분야 연예인 재능기부로 동참

2016-08-23

이근호(제주 유나이티드)가 다시 한 번 유소년을 위해 최선봉에 나선다.

오는 28일 남양주종합운동장 메인스타디움과 보조경기장에서 ‘이근호 유소년자선축구대회’가 열린다.

그동안 유소년 축구에 끊임없이 지원한 이근호가 개최하는 이번 유소년자선축구대회는 각 연령별 축구대회뿐만 아니라 연예인들이 함께하는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개그맨(이휘재, 이수근, 김인석, 정주리)과 가수(울랄라세션, 위대한 탄생 출신 이미소, 배드키즈, 리브하이) 그리고 탤런트(정정아) 등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들이 재능기부를 약속했으며 참가 선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다.

또한 당일 참석하지 못하는 축구선수이 애장품을 기증하여 자선경기에 간접적으로 참여하기로 약속했다. 기증된 애장품으로 경기 자선바자회 및 특별한 경매가 진행되며 그 수익금은 다시 좋은 일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승리가 목적이 아닌 즐기는 축구를 하는데 있다. 이 같은 대회의 취지에 따라 본선 토너먼트 시 조별리그 결과에 따라 상위그룹과 하위그룹으로 나누어 전체 참가팀이 본선 토너먼트에 참가하게 된다. 또한 모든 행사가 종료된 후에는 참가팀 대상으로 이근호와 함께 포토타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유치부부터 초등학교 4학년까지 전국의 취미반클럽팀(총 60팀)이며, 참가비는 자선단체를 통해 기부된다.

이번 대회는 축구선수 및 연예인 뿐만 아니라 남양주시, 푸르메재단, 축구사랑나눔재단, 미즈노, 코카콜라, 마이크로킥보드, 남양주 베리굿 병원, 낫소, (주)오투스페이스 아딸, 한류매거진 KWAVE M, 어베인 뮤직 엔터테이먼트, 디랩코리아 등에서 대회운영을 위해 후원을 하고 있다.

기부문화 확산과 유소년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알리기 위한 ‘이근호 유소년자선축구대회’의 대회요강 및 내용, 신청서 다운로드는 이근호 유소년자선축구대회 밴드 (http://band.us/@keunhocup)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최용재 기자

출처 :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0490821&cloc=